美丽的神话

解开我最神秘的等待 (나의 가장 신비스런 기다림을 이제 풀게 되네요..)
星星坠落风在吹动 (별들이 떨어지고 바람이 불고 있어요..)
终於再将你拥入怀中 (드디어 당신을 가슴 속에 다시 품네요.)
两颗心颤抖 (두 마음이 떨고 있어요.)

相信我不变的真心 (나의 변하지 않는 진심을 믿어주세요)
千年等待有我承诺 (천년을 기다려 온 나의 대답을)
无论经过多少的寒冬, (몇번의 겨울이 지난다 해도)
我绝不放手 (나는 절대로 손을 놓지 않을꺼예요)

이제 나의 손을 잡고 눈을 감아요

우리 사랑했던 날들 생각해봐요
우리 너무 사랑해서 아팠었네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每一夜被心痛穿越 (매일 밤 마음이 아팠었지요)
思念永没有终点 (그리움은 영원히 끝이 없네요)
早习惯了孤独相随 (이미 고독을 따르는 것이 익숙해졌네요)
我微笑面对 (웃음으로 견뎌보네요)

相信我你选择等待 (나를 믿어주세요. 당신은 기다림을 선택했어요)
再多苦痛也不闪躲 (많은 어려움이 있어도 피하지 않을꺼에요)
只有你的温柔能解救, 无边的冷漠 (당신의 따뜻함만이 끝없는 차가움에서 구할수 있어요)

이제 나의 손을 잡고 눈을 감아요
우리 사랑했던 날들 생각해봐요
우리 너무 사랑해서 아팠었네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让爱成为你我心中 (당신과 내 마음속에서)
那永远盛开的花 (사랑을 영원히 피는 꽃으로 만들어요)
穿越时空绝不低头, 永不放弃的梦 (시공을 초월한 영원히 포기할 수 없는 꿈이예요)

우리 너무 사랑해서 아팠었네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让爱成为你我心中 (당신과 내 마음속에서)
那永远盛开的花 (사랑을 영원히 피는 꽃으로 만들어요)

우리 소중했던 약속 있지는 말아요

唯有真爱追随你我 (진실한 사랑을 쫓은 당신과 나만이)
穿越无尽时空 (무한한 시공을 초월했어요)

서로 사랑한단 말도 못했었네요

爱是心中唯一, 不变美丽的神话 (사랑은 마음속의 유일불변하는 아름다운 신화랍니다)

